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상금 3000만원 진은 명불허전 송가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3:22

    미스트로트 결승전 결과가 나쁘지 않았어요.송가의 상금 3000만원의 공연 100회 지원 안마 의자 상품 ​ ​


    >


    진을 놓친 적이 없었던 송가도 노래 '허과인' 잘하네요.실수도 하지 않고 완전 100%자신의 실력을 보이고 준 것 같아요


    >


    >


    단장 미아리고개를 정이스트리로 멋지게 소화해낸 송가인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


    정미아이, 창녹스 목소리도 예쁘고 음악도 자주 온라인 투표 점수가 아침이었는데 선거에서 끝났네요.


    >


    성대결절이 와서 마지막 무대에서 실수를 많이 한 홍자 그래도 고생했어요.앞으로의 무대가 너무 기대됩니다B과의 인리와 사랑, 인내의 정화(를) 들어도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 응원한 김과 인희 실력이 모두 좋아진 사람 중 한 명이 앞으로는 개그맨보다 가수라는 이름이 더 어울릴 것 같네요. 5등을 했지만 멋있은 지금까지 아주 재미 있게 본 미스 트로트 미스터 트로트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목요쵸쯔마다 즐겁고 귀과 효도를 했는데 끝이 그와잉니 유감이네요 ​ https://www.instagram.com/hera052609첫 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