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색연필그림] 색연필화 펭수 그리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6:26

    펜스 그림을 같이 그려봐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심쿵이라고 불러주세요.그림그리는걸 좋아하지만 아직 초보라서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는 분이라면 저와 함께 발전해서 마스크를 할까 생각중입니다.저도 그림 배운게 아니라 그냥 그리는걸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유튜브 채널에 묘화 영상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로 접속해주세요.​​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그려보겠습니다!


    >


    저는 저 혼자 먼저 대충 윤곽을 그려줬어요. 조명때문에 선이 선명하게 보이지않네요 ..


    >


    옆에서 보는 각도이므로 그것을 고려하여 눈, 코, 입을 그려 줍니다.눈, 코, 입이 들어가는 얼굴 속에 십자가를 그려서 그리면 편해요.얼굴과 헤드셋을 그렸어요.​​


    >


    제가 감정에 물어본 커다란 리본을 그려줍니다.귀여운 펜스를 더 귀엽게 해주는 리본...


    >


    팔과 다리, 하얀 배를 그려줍니다.​​


    >


    노란색 부분을 칠합니다.색칠을 할 때 연한 노란색을 연상시켜 바르고 그 위에 짙은 노란색으로 명암을 그리며 색칠을 하였습니다.망칠까봐 소심한 느낌으로 조금씩 발랐어요. ...


    >


    회색머리는 검고 몸통부분을 물들인다. 그늘진부분은 힘차게 밀어주었습니다. 진하게 자신있게.​​


    >


    헤드셋의 붉은색을 칠하고 지우개를 사용하여 반사되는 효과를 냈습니다. 끄면 됩니다.색연필 펜슬을 이용하면 사라집니다.​​


    >


    완성했어요! 저 괜찮아도 좀 질리진 않는데... 음..왠지 좀 더 다양한 색채로 과감함을 주고 싶습니다. 더 많은 색상의 펜슬세트를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장비 탓을 하는건가...) 훗...)


    >


    이렇게 윤곽을 연필로만 하니까 지저분해 보이네요.뒤늦게 그 의견이 나왔지만, 이제 엎질러진 물... 고운 선을 다시 그려서 채색하면 더 예뻐 보일 겁니다! 그럼 여러분도 펜스 그림을 그려보세요.저는 이번에 또 만나러 올게요!


    ​ ​ ​ ​ ​. 그림 그리기#그림#펜스#펜스 그림#펜스 그리고 키#색연필 그림#색연필 1라스트#1라스트#색연필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