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2 / 13 reasons why / 미드뉴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29


    >


    유언비어 루머에 관한 뉴스입니다.시즌 2가 올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사실은 주인공이 자살할 이유가 밝혀지면서 더 이상 나오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반응이 나쁘지 않아 시즌 2까지 나온답니다.~시즌의 일은 주인공 한나가 죽기 전 나의 자살의 결의에 어떻든 영향을 주었던 일 3명의 친구에 녹 sound테이프를 남기게 되고 스토리가 시작합니다. 이 쇼에 대해 자살, 강간, 폭력 등을 적의로 포장한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고 실제로 십대들의 이슈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평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이번 시즌은 자살 자살 전에 관계된 일 3명의 친구의 이야기와 한나의 자살 후 그들의 그 후 센 하루를 다룬다고 합니다.한나의 테이크에 대한 이야기가 전체적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한나에 대한 회상이 많을 것이라고 주인공 클레이 역의 딜런 미네이트가 예기했습니다. 역시, 이런 flash back이 전체 클레이의 시점에서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


    클레임이에요.시즌 초라서 한과인을 좋아해서 한과인도 클레이에게 전갈을 엽니다. 하지만 어쨌든 클레이에게도 테이프가 전달됩니다.


    >


    한잔 시즌 2의 유언비어 루머의 루머로 과거의 회상 씬을 다루었지만, 한자 와서 클레이의 관계에 대한 이스토리웅 많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시즌 1개에 자신에게 온 그들의 관계가 거의 모둤다는 식으로 스토리네요딜런미넷은 자세한 스토리는 할 수 없지만 스카이와 클레이가 친국 이상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


    스카이 역을 맡은 소시 베이컨이다.시즌 1에서 그리 비중 있는 역은 아니지만 자기 안에 클레이와 가깝게 지내게 됩니다~소 시 베이컨은 케빈 베이컨의 딸이기도 한 것이다.


    >


    좀 비슷하긴 하네요. 저는 시즌을 하나 보고 관심도 있었어요. 하지만 별로 실감나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글을 남기지 않았습니다.물론 십대의 감수성에는 모든 것이 모두 힘들게 느껴지지만, 어쨌든, 시즌 2는 좀 다른 구성으로, 본인이 올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