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BTS WORLD OST 앨범 리뷰 (알라딘특전 포함)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0:33

    BTS WORLD OST 앨범 택배 공개 후기입니다.저는 문화상품권도 이용할 수 있고 적립금도 쌓여 있는 알라딘 사이트를 이용해 구입했습니다.6월 10하나가 바로 예약 구매하고 6월 29개에 수령했습니다!각 판매소마다 특전이 달랐는데, 이 전 페루는 자신의 앨범 때 빅 히트한 혜택이 자신 하나 귀여워서 감정하면서 최신의 탄 장이 된 내 통장을 소견하면 알라딘에 정했습니다.^^;​ 앨범 정가는 16,300원입니다.


    BTS WORLD OST ALBUM REVIEW


    >


    큰 택배 박스로 왔습니다.포스터의 종이 관통 때문에 그렇게 크게 포장하더라구요.오른쪽에 박스가 있는 곳은요, 그냥 비어있는 공간이었어요.​


    >


    핑크 포장지를 튕긴 국기라서 무광 재질의 검은 앨범이 있었어요.고급스럽게 생겼네요!


    >


    앨범의 측면입니다.이것이 제1마음에 귀엽습니다. 측면이 조명에 따라 색상이 달라집니다.>_<​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정말 너 이쁘지?



    >


    열어보니까 이렇게 CD+포토북이 먼저 보여요우주 배경에 보라색을 더하면 너무 신비롭고 예쁘죠?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나 봐요.


    >


    CD의 확대 샷입니다.TAKE ONE은 BTS WORLD 게이더로 만든 회사 이름 같은데, kakaoM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저는 이번 앨범 중 Real Glow와 Heart Beat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저희는 어때요?​


    >


    포토북을 꺼내면 이렇게 게입니다.쿠폰+포토카드+렌티큘러+적립금카드가 들어있습니다.포토카드가 두개인가? 싶었는데 하나 나쁘진 않은 가게에요.쿠폰 앞면 사진입니다.포토카드랑 게랑요쿠폰의 멤버 랜덤입니다만, 저는 둘다 호석군이 당첨되었습니다.!!! 잘생긴 호프네요.사진 나쁘지 않으니까 기분 나쁘지 않아요.


    ​​


    >


    홉 군의 확대 샷이다. 이것이 게임 쿠폰입니다.마치 포토카드를 더 받은것 같은 감정..


    >


    전면에 있는 잠옷을 입은 호석 군을 게임 내에서 스타일링 아이템을 줄 거예요! 바로 게임에 접속해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의상을 받았어요. 너무 귀여워요.유효기간이 있으므로 수령하신 후 잊지 말고 미리 입력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못쓰면 당신 너무 아까워서요 ᅲᅲ


    >


    이게 진짜 포카거든요.정식 명칭은 DOUBLESIDED PHOTOCARD라고 하는 것이군요.​


    >


    뒷면의 이사들이 제 하나 마음에 들어요. ↓BTS WORLD 멤버별 컨셉 공개시 나온 것과 관련된 사진이에요!! 둘다 댁의 개처럼 보여요.www.


    >


    렌치큘러입니다. 이것도 사진으로는 영롱함을 보여드릴 수 없어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Thato를 하면 이 콘서트 티켓에 자신 있는 장면이 있는데 Thato다. 안에서 본 것을 실제로 보는 고민이라 신기했어요. 잘만든것같네요.



    >


    대망의 포토북 +_+ 위에서 유성이 떨어져 지금보니 포토북 아래쪽에 스크래치가 조금 있는거 같네요...?


    >


    펴서 바로 안에 두꺼운 페이지가 있어서 펼쳐보니까 저런 사진이 있더라구요. 멋지네요. 포토북이 이 페이지를 기점으로 뒷면이 거꾸로 바뀌었어요.​


    >


    안에 포토북 몇 페이지 보여드릴게요.



    >


    펴자마자 이거 찍어야 돼. 하면서 찍었어요.뷔 군의 눈빛​


    >


    지민군과 정국군의 케미도 대단하지??정국의 손이 남자 같지는 않아요.>_<​


    >


    윤기군, 지민군, 진군의 계단에서 조로미를 찍은 것 같은 사진이에요.이것 말고도 사진이 많이 있어요. ᄒᄒᄒ 총 88p입니다!


    >


    알라딘 예약혜택이다.특전또한 나쁘지 않고 안으로 유출되어 무엇이 올지 당신 몹시 궁금했지만 나쁘지는 않아도 될 것 같네요 흐흐, 마스킹 테이프. 근데 쓰기가 아까워서 하나 싸워놨어요.. 시즌그리팅 마테도 아직 봉인중인데 언제 쓸지 모르겠어요.. ᄏᄏ


    >


    옆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BTS WORLD라고 하는 핑크+흰색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어요^^


    >


    예약 구매 시 수령 가능한 특전 포스터일 것.멤버들의 각 컨셉에 맞춘 스타 1링에 찍은 포스터입니다 죠은국 군의 태권도 옷은 너 잘 어울리잖아요? 갑호프군도 연갈색니트+머리카락 딱입니다!


    모드적으로 16,300원이라는 금액보다 사려고 의견입니다.포토북도 고퀄리티고 앨범박스도 고급영토도 영롱하고! 마지막으로 구성품 모드 목록이다.


    >


    >


    >


    BTS WORLD OST 앨범 리뷰였습니다^ #위플리 #알라딘 특전 #BTSWORLD #방탄게임입니다 #방탄소년단 #BTS월드 #방탄앨범 #BTS월드앨범 #BTSWORLD앨범 #비티에스월드앨범 #비티에스월드O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