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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ercedes] 메르세데스, 차세대 S Class를 위한 처음단 자율주행 기술 작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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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세대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S Class는 아이 오프(eyes-off)의 조건 자율성(SAE Level 3)이 가능한 최초의 자율 주행 시스템을 지에콤할 예정 이프니다니다. 이 기술은 브랜드의 주력 모델로 도입될 예정이며, 결국 다이ヨ러(Daimler)의 조사 책임자인 오라 카엘레니우스(Ola Kaellenius)는 지난주 파리엇쇼에서 기자들에게 예기했습니다. Kaellenius는 내년 5월에 Daimler와 Mercedes CEO에 Dieter Zetsche에서 계승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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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aellenius는 "우리는 차세대 S Class의 목표인 수준 3으로 점프하기 직전으로 합니다."라고 이예키하고 있으며, "기능은 옵션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Mercedes 같은 브랜드를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빨리 확대할 수 있습니다."BMW가 iNext을 돌리고 계획된 그에은챠 본인들의 수준 3시스템에 BMW가 시장에 본인 오기 전에 Mercedes의 기술이 적용했는지 물었을 때 Kaellenius는 Mercedes가 하나번째 1과 이이에키했다."차세대 S Class는 2020년 의도여서 시각 순서는 현실적입니다"라고 그는 이이에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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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ercedes와 BMW는 모두 Audi를 쫓고 있으며 새로운 A8세단에서 세계 최초의 Level 3시스템을 선 보였습니다.. A8은 Audi가 시스템을 판매하기 위한 규제 승인을 받자마자 고객에게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네바의 보통 설정 기구인 UNECE의 규제 당국은 자동차 업체와 기술 관련 안전성에 대해 논의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테슬라(Tesla)의 Autopilot과 GM의 Super Cruise를 포함하고 시장에 출시된 모든 시스템은 Level 2시스템의 고급 버전입니다. 운전자는 도로에서 눈을 뗄 수 없고, 차량 통제권을 회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Level 3시스템도 제한적인 사용이 가능하나 있습니다. 한 사람만 차 운전자를 탑재한 컴퓨터로 옮기는 운전자를 합법화했습니다. 폴크스바겐그룹이 기술적인 측면과 합법적인 측면에서 비용과 위험을 다른 경쟁사와 공유하는 비결을 고려하고 있는데, 다른 자동차 회사들은 이러한 기술에 대해 차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Daimler는 자율주행 기술에 관해 듀얼트랙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운전자가 더 이상 도로를 항상 감시하지 않아도 되는 Level 2손을 쓰지(hands-off)보조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로버트 보쉬(Robert Bosch)와 다함게로보탁시ー 차량을 운영 하는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업체 때문에 완전히 자율적인 차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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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럽트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차 브랜드가 Mercedes라고 마음을 건드린 적이 있는데 그에 비해 그렇게 많은 소식은 드리지 못했습니다. 오랜만에 Mercedes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많은 독 1의 자동차 제조 중견 기업이 2020년을 목표로 Level 3수준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기본 Audi를 비롯해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지만, 아직 각 국가별 법적 근거가 마련되지 않은 곳에서 판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적용 환경을 주시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쉽지 않도록 아마 Mercedes, BMW등이 제시한 2020년이 가장 근접했을 때 때 로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내년이면 아마 많은 자동차 선진국으로 불리는 나라에서 자율주행차의 도로운행을 위한 법 제정을 위한 노력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는 대부분의 나라들이 2020~2021년을 자율 주행 차의 원년과 같이 발표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동차 개발의 중견 기업 뿐만이 아니라, 제도적인 기반이 빠뜨릴 수 없습니다. 그런 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자동차 중견기업이 공유서비스를 내년부터 시작하자고 합니다."1반인의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좋은 키위,을 높이기 위한 방안 안에 하봉잉카 아니냐는 것입니다. 내년은 제 생각에는 좀 바쁘게 시장이 돌아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의 경우는 아직 표준물 sound표...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예를 들어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희망의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움니다. 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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