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사고 자신는꿈, 교통사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39

    >


    사주역학적으로 접촉한 문재, 교통문재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날이 상관, 겁재, 변관, 변관 하나진이라고 합니다.육친적으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운이 발휘되는 힘은 매우 강하고, 해소보다 배설 레벨에 가깝기 때문입니다.꿈에서의 차는 나의 소속, 단체, 회사, 진행하고 있는 사업, 신상등을 상징한다.차에 치여 죽는 꿈은 단체, 기관, 회사의 권력자로부터 나의 능력을 인정받는 한 가지 있음을 암시한다.자동차가 전복되는 꿈을 진행하고 있는 하나의 좌절, 실패 수, 좋지 않은 운기를 의미하는 흉조입니다.남의 차가 문제가 되는 것을 보는 꿈은 남이 싸우는 것을 실제로 목격하거나, 누군가의 싸움에 스토리를 돌리다 피해를 입는 것을 의미한다.차문재, 저는 꿈, 교통문재의 꿈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알고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둘 테니 참고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