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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텔 모빌애, 자율주행 역량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2:23

    인텔 모빌 에너지(Mobileye)가 처음 탑재된 드라이버 시스템(ADAS)과 서비스로서의 자율주행(MaaS, mobility-as-a-service)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인텔은 2017년에 17조원에 이르는 인수 금액에서 자유 주행의 부품 업체인 모빌 아기를 매수했습니다.​ 인텔 모빌 이야기는 2019년 10억달러에 이르는 매출을 기록하고 올해도 두 자릿수의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는 반도 선도 OEM제연 구인의 상하이 자동차(SAIC)이 반도 내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기반을 준비하는 동시에 모빌 애기의 REM매핑 기술을 활용하고 반도 지도를 L2+ADAS에서 구현할 의도이다. 또 한국의 자신라 대구광역시는 모빌 애기 자율주행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MaaS 구축을 위한 장기적인 협약을 맺었다.암농 샤슈아(Amnon Shashua) 모빌애기 CEO 겸 인텔 수석부사장은 "이 두 개의 새로운 협약에서 모빌애기는 MaaS와 ADAS 전체에서 글로벌 입지를 구축했다"며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이며, 자신의 아기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인 모빌애기의 약속을 입증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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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협력은 인텔 모빌어가 매핑, ADAS, MaaS, 소비자 AV를 포함한 완전한 자율성을 지향하는 다면적인 전략을 어떻게 실행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그 협상안은 최근 발표 등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최근 시행된 프랑스 로보택시 도입을 위해 파리시와 제휴한 RATP 협약, 모빌에의 자율주행 시스템을 제조하고 해당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 AV를 판매하기 위한 NIO와의 협업, 중국 및 다른 시장을 위한 모빌에가 독점으로 로보택시를 공급하기 위한 협약, 지도 데이터 사용을 위한 중국 유니그룹(UniGroup)과의 합작사인 폴크스바겐(Volkswagen), 챔피언 모터스(Champion Motors)와 같이 자율주-Hail-Haielin-Hielin-Hielin-Hielin-Hielin-Hielin-Hi


    ​ 모빌에는 시장 조사 기관의 자료를 기반으로 2030년까지 자율 주행 MaaS의 총 시장 규모(TAM)이 1,600억(한화로 약 190조원)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빌 사랑의 ADAS 리더십, 독특한 확장 가능한 매핑 툴, 세계적인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전략은 이런 거대한 시장 기회를 조종하기 위해 세워졌다는 것이었다.​의 차이가 나는 모빌에의 4개의 전략 제품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첫번째 정부이다. SAIC협약의 추가와 함께 모빌에 차이나에서의 발자국은 시방 L2+ADAS, 차이나 최초의 매핑, MaaS소비자 AV를 포함한다.우선 상하이차(SAIC)와 모빌아이는 상하이자동차의 라이선스 맵 자회사를 통해 상하이차량에 모빌아이의 도로경험관리(REM, Road Experience Management) 매핑기술을 활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의 상하이 자동차 차량은 차이나 도로 정보를 모아 L2+(부분적 자율 주행)이상의 차원의 자율 주행을 실현하는 차이나의 고해상도 지도를 구축함으로써 이동에 로드 북(RoadBook)작성에 기여할 계획이었다 차이나 지도 솔루션의 배포는 다른 OEM파트 너와 지도와 관련된 기능을 탑재하고 차이나 시장에 진출할 기회가 열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 상하이 자동차와 협약은 모빌에가 도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 차이나 주요 자동차 제조사와 맺은 1계약에서 승용차에서 L2+자율 주행 때문에 모빌에 REM매핑 기술을 활용하는 1사례이기도 하다.상하이차는 전 세계 실시 각 고해상도 지도를 위해 도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전 세계 모빌사랑 OEM파트에 가입하였습니다. 이것으로 상하이 자동차는 ADAS기능을 강화하고 차이나 나, 자율 주행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모빌에의 REM기술을 사용하는 1차이나 OEM, 중소 기업이 됐다. 모빌에와 대구광역시는 앞으로 모빌에의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된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솔루션 연구 및 운용에 협력할 계획이었다. 모빌아이는 자사에 자율주행 시스템을 도입해 MaaS를 달성할 방침이었다. 모빌에는 이번 대구광역시와의 협력을 통해 규제당국에 로보택시 운행을 지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모빌에는 대구광역시와의 협력으로 글로벌 MaaS의 발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모빌에는 과거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서비스파트너십과 함께 이번 발표를 통해 자율주행 MaaS 시장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다. 모빌에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큰 글로벌 MaaS 솔루션 재공을 위한 전략과 시장 진출 계획을 마련하고 있다.반면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을 주도하는 중소기업은 소비자 AV 산업이 형성되기 전에 모든 ADAS와 MaaS에 관한 요소를 탐색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빌에의 도로 경험 관리(REM) 기술과 같이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매핑 솔루션이 필요하다. 모빌에는 완전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혁신적인 노력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다.​ 모빌에 도로 경험 관리(REM)기술은 클라우드 소싱(crowd sourcing)과 오전은 대역 폭 업로드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L2+과 같은 강화된 ADAS를 위한 고화질의 지도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 가능하며, 미래, 자율 주행 자동차에 더 높은 자율성을 부여할 수 있다. 모빌에의 REM 지도 데이터는 자율주행 산업을 넘어 스마트 시티 등 새로운 분야의 시장에서 인사이트를 재공할 수 있는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상하이자동차는 단순히 자동차를 글로벌 로드북(Road Book)에 기여하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차량으로 변환시킨 OEM이었다.​


    모빌 아이의 로보 택시(Robotaxi)전략은 자동 운전 시스템, 자동 운전 승용차나 택시 운용, 모빌리티 인텔리젼스 탑승자의 경험 및 서비스를 포함 5개의 로보 택시 시장의 가치에 대한 설명과 개발, 그리고 통합 내용을 망라한다. 모빌 아이는 비용 효율적인 접근을 통해서 경쟁 회사보다 급속히 글로벌 운영을 확장하고 이를 통한 것, 60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로 택시 시장 기회를 선점할 수 있다.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기술 개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모빌아이는 우수한 기술과 함께 보다 경제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모빌아이는 이 같은 접근을 통해 MaaS와 소비자 AV 시장의 발전을 주도할 수 있다.#모빌아이 #인텔_모빌아이 #로보택시 #Robotaxi #Mobileye #당초단운전자시스템 #ADAS #자율주행 #Ma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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