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좋은소식품 백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14


    >


    이웃들 안녕!!비옥한 소리식 쵸도루인 지난 불과 8개월 전까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400가까이 됐고 혈압도 140~150.. 화택에서 정상과 정상적으로 오갈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어요. 울면서 지금부터 관리하지 않으면 심근경색, 뇌졸중 같은 심혈관 질환이 덮쳐 죽을 수도 있다는 스토리를 듣고 고지혈증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를 했는데 소견만큼 나아지지 않는 건강 때문에 스트레스가 큽니다. 울면서


    >


    >


    다행히 친구가 알려준 혈류관리 복합음식을 먹고 관리한 덕분에 요즘은 콜레스테롤 수치도 정상, 혈압도 정상. 완전히 건강해졌는데요.얼마전에는검진받으러갔는데선생님한테이렇게모범적인환자는소음을본다고해서칭찬많이받았던기념으로. 고지혈증이 좋은 작은 요리부터 혈류관리의 복합요리까지 건강관리를 위해 먹었던 것의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 1단 고지혈증 좋은 소 요리는 크게 3개에 괜찮은 눌 수 있는데요 1. 식물 섬유가 많은 소음식:식물 섬유는 콜레스테롤이 흡수되는 것을 저지할 뿐만 아니라 그 사이에서 콜레스테롤에 만들어지는 다프쥬프상을 배출시키고 콜레스테롤이 급속히 소모되도록 도움을 주는군요. 양배추, 오이, 사과 같은 야채와 1그리고 다시마, 미역, 금 같은 해조류에 풍부합니다. ​ 2. 오메가-3가 풍부한 소음식:오메강 나쁘지 않아풍 콜레스테롤(LDL)이 배출되도록 도와서 좋은 콜레스테롤(HDL)수치는 높이는 데. 고등어 같은 등 푸른 생선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 3.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소음식:불포화 지방산은 중성 지방 수치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아몬드, 호두 같은 견과류에 많습니다.이밖에도 양파, 들기름, 가지 등이 고지혈증이 좋은 소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거짓말이 아니라 고지혈증 좋은 소식식이라고 검색해서 자기가 오는 거 더 먹으려고 노력했어요나 원래 귀찮은 거 너무 싫어하는데. 이때는 죽느냐 죽느냐 하는 생각으로 도시락까지 싸들고 다녔거든요.젊은 자신이 이기주의혈증직전이라는 아이를 하면 욕을 할까봐 주위사람 몰래 하다보니..내가 건강식만 먹으면 다이어트 할까 많이 생각했습니다.술을 끊어야 한다고 한마디씩 하는데요. 너무 뜨거운 통곡인데 사람들의 오지끼보다 더 힘들었던 건... 단전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식욕을 참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사실 내가 이 자신이 콜레스테롤 수치 400을 찍게 된 것도.. 매 1술과 호르몬, 치킨 같은 비옥한 것을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 사실... 기름에 튀기면 밑창도 맛있잖아요.자랑은 아니지만.. 동년배들 다 이렇게 사니까 함부로 살다보면 나처럼 된다는 경각심을 주고 싶어서 다 예기하는 거예요.​​


    >


    >


    이렇게 무턱대고 지질이상증(지질이상증) 직전에 식단관리 하다가도 참지 못하고 폭발하고.... 먹어버릴 거예요.콜레스테롤 수치로 혈압이 내려가지 않아서.. 검진 갈 때마다 선생님께 혼날 일도 없어요.담당샘플이 처음에는 굉장히 인증을 받았는데요... 내가 계속 관리가 안되니까 죽고 싶냐고 물어본 거예요.그렇게 이 이야기를 쓰고 있는 표정이 너희 무서워서... 그다음엔 먹고싶어도 허벅지를 꼬집으면서 참았는데..아~거짓없이짜증나는일이힘들었는데도수치에청천이별로없었어요. ᅮ혈압이 내려가서 지금 관리한 보람이 있는것같지 않고 좋아한다면... 빨리 하나 40, 하나 50까지 오르고.나쁘지 않게 거짓없이 전부 그만두고 싶습니다... 울면서


    >


    아.. 그런데 또 다시 제 건강과 제 목숨이긴 하지만.. 그럴 수 있어도 고지혈증 얘기니까 계속 먹으면서 지냈는데. 어느 날은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한테 전화가 왔어요.​ 그렇게 멀리 살지는 않는데 서로 바빠서 보니 1년에 2~3번 만나려구요. 보통 소식이 좋다.소견하고 가끔 전화만 해요. 하아... 근데 진짜 신기한 게... 이 아이가 제1우선 전화를 하는 성격이 아닌데.. 제가 어디 안 좋을 때만 연락하거든요. 작년에는 제가 감기가 심하게 걸렸을 때 전화해서, 목구멍 sound를 들으니까 독감 같다고 진찰을 받아보라고 했습니다. 어떤 인플루엔자인가 했더니 너무 하길래 내과에 갔더니... A형 독감이라 출근하면 안 된다고 해서 정말 놀랐어요.저 뿐만이 아니라 친구의 닉네임이 처녀보살입니다. 직업이 간호사이므로 보살과 부르면 질섹팔 색을 가지면서 오히려 그와잉이티은 것이 1로 갖고 싶습니다만. 얘 정말 신들어요. 아무튼 이때도 갑자기 전화가 와서 요즘 잘 지내냐고 물어보는데, 하아~갑자기쌓여있던울분이폭발해서보통다말씀드렸잖아요.​


    >


    솔직히 친구가 바로 도움을 요청했어요. 아... 그런데 이놈이 시끄럽게 만들겠습니다. 간호사라서 건강하려면 뭘 먹으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하나 00퍼센트 흉내내지 않으면 머리 깨집니다. 그러니까 괜히 젊어졌고 고지혈증 직전이라는 얘기가 돼서 감정도 안 조마조마해 그래서 빨리 건강관리를 하지 그랬냐는 말을 듣고 싶지 않았어요. 울면서 제 걱정대로 고지혈증 소는 음식을 먹어도 관리가 안된다고 하소연해보니 그러니까 빨리 건강 챙겼어야지 하고 사자후를 날렸죠 ᅮ ᅮ 름 기름진것을 먹으면 혈관에 전부 쌓여서 좋지 않다고 몇번이나 생각했었지만, 잘 생겼다고... 혈류 관리 복합 마신 음식은 무엇을 먹느냐고 물었어요. 그런데, 전에 약이 아니라 하나 00%자연적인 방법으로 해결을 하고 싶어서.. 소마싯은 음식만 바꿨다고 했더니 혈관은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고지혈증의 우 셋은 100일 먹어도 소용없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그런 걸 먹고 꾸준히 관리했다면 모를까? 저처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에에, 에에, 에에


    >


    그럼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식단관리에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혈류관리복합 맛있는 음식을 먹으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혈류관리복합 맛있는 음식이라는 것도 이때 아내 sound를 들었으니까요... 이게 너무 유명해서... 이웃들은 모두 아실텐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향해서 설명 드리면 혈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은 혈관에 좋은 성분이 하나가 아니라 적어도 3~4개 이상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 기능 맛있는 음식 군을 이야기합니다.. 어쨌든 전처의 sound를 들을 거니까 우물쭈물하니까... 바로 네가 그래서 지질이상증 직전까지 갔다고 뭐라고 그랬어요? 혈관에 기름을 넣은것도 슬프지만... 괴롭히니까 눈물이 나는 거야. 약해졌는지 스스로 건강 관리 차원에서 먹고 있는 것이 있다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キャ... 크크크크


    >


    내 동료가 가르쳐줬으니까 먹고 있대. 정말 죄송한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오늘은 제가 뭘 먹는지 이름을 알려드리지 않을 거예요. 이게 무슨 청천벽력 같은 소리인가... 함께 혈관에 기름을 끼운 동료의 얄팍하다는 의견을 들을지도 모릅니다만. 속사정을 알면 이해한답니다. 제가 그동안 직접 해보고 먹은 거 중에 좋았던 거 공유하면 꼭 댓글로 매커팅이나 얼마 받고 썼냐고 악플을 달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요. 아니라고 해도 그런 댓글이 안 예쁘니까 뛰면... 그 후에 보시는 분들까지 이거 마캐팅이였나라고 믿었는데... 이렇게 스토리를 쓰니까 정말 슬프고 나쁘지 않고 안에는 화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해소를 위해서 치킨이랑 곱창먹었는데.. 솔직히 저에게 악플을 단 분들, 제 콜레스테롤 수치에 한몫했다는 걸 잊지 마세요.아무튼 이런 오해를 계속 받고 있으니까... 지금은 처음에 그런 계기를 만들고 싶지 않아요. 또 혈류관리 복합식품도 유명하니까. 유사한 제품이 여기저기서 많이 나오고 있어요. 사건은 기능성 인정도 받지 않은 성분까지 전부 넣어도 된다고 해서요. 요즘에는 이게 또 문제인가봐요. 건강하려고 먹는데 아무 불편없이 먹으면 쓸데없는 시간낭비, 돈낭비, 생명낭비...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보세요!


    >


    혈류관리복합매싯은 음식을 잘 고르는 비결 하나. <혈류 관리 복하프마싯눙 음식>검색하기 2. 베니 오메가 3, 코큐 텐, 엽산 등 혈관에 좋은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갔는지 확인하기 3. 오메가 3은 국내 원료인지 확인하기 ​ 완전 간단하지만 사실에 매우 중요한 거니까 꼭 배워야 합니다... 특히 세번째 국내 원료 오메가 3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은 한단 별 오쵸오옥의 달고 갈께요.. 오메간 건강에 좋다고 요즘 크릴오하나니 RTG니 많이 먹고 있어요. 사실 저의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산패가 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이게 기름 성분입니다. 보니까 외부에 노출되면 산패가 되고 발암물질로 변하는데. 이것을 복용하면 염증이 나쁘지 않고 암, 세포 변형까지 유발된다고 합니다. 산패했는지 아닌지 알 수 있는 것이 비린내 나지만 저는 옛날에 멋모르고 오메가르 직구로 먹고 비릿해서 진짜 아르바이트 한 적이 있어요. 완전 소오름... 혈액 순환 때문에 먹었는데 내가 굉장히 오수를 깨물고 있었구나.그렇게 생각하니 뒤통수가 났어요. 친구의 내용이 필수지방산이라 꼭 먹어야 하지만 산패라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어서... 혈류관리 복합매싯은 음식이든 오메가든... 반드시 원료까지 국내에서 생산한 국내 원료로 먹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 비결 뿐이니까 고르자면 어떤걸 먹어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저는 friend 제대로 해서 제대로 된 것을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프렌드의 내용이 혈류관리복합요리를 먹는다고 해서 방심하고 고기와 곱창으로 요즘처럼 이상지질혈증의 맛있는 음식 위주로 식단관리를 하라고 합니다. 너무 떨려... 이 아이가 정말 딸에게 신세를 지고 있는 것이 제가 어느 소견을 하는지도 투명하게 잘 압니다. 아무튼 friend의 조언대로 잘 먹으면서 운동도 꾸준히 하려고 했습니다. 핑계가 아니라 야근이 많은 직업이라 헬스나 요가 이런건 꿈도 못꾸고... 1끝 끝나는 날에 한강 가서 탈은이 타고 나의 1 쉬면 탈은이 타고 귀가할 만한 것이었습니다. 운동은 하나도 하지 않고 느끼한 것만 먹던 과거의 저와 비교하면 알맹이가 크게 발전한 것입니다.음.. 글쎄요 이렇게 관리를 하니까 조금씩 몸이 가벼워서 영토에서 붓기가 안 낫는다고 해야 하나요? 예전에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산패한 오메가를 먹었을 정도.. 이건 좀 심했는데. night가 되어도 몸이 무겁지 않습니다 솔직히 이상증상의 맛있는 음식위주의 식단관리는 다 했었고.. 따릉이도 많이 안 했어요 생각해 보면, 친구가 가르쳐준 혈류관리복합음식을 하나 더 먹었을 뿐인데 감정부터 달라서. 진짜 이거 먹어서 그런가 봐요.​


    >


    그래서 더 많이 먹게 되었고... 먹은지 반년정도 안지났으니까 검진을 받으러 갈 때마다 담당 선생님이 놀랄 정도예요. 관리를 왜 이렇게 잘하냐고요? 초반에 온 사람과 다른 사람이 아닐까까지 스토리 될 정도로... 아예 환골 마스크 굵게 했어요. 열 게다가 식사+운동+혈류관리+복합맛있는 음식으로 관리했기 때문에 혈압도 콜레스테롤 수치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


    콜레스테롤 수치는 정상이라고 확인된 종이가 있는데.. 무슨 일인지 모르겠군요. 그래서 일단 요즘 혈압만 보여드릴게요. 내가 정말 지질 이상증의 소식 11살 더 먹고 운동도 하고 이상한 짓을 했지만... 혈관은 정말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런 비결로 관리할 소견이고. 저는 너무 좋아서 부모님께 의견을 물었고, 요즘에는 같이 먹고 있어요. 제가 기름진 소식을 좋아하는 것은 유전이기 때문에 부모님이 많이 걱정되었습니다. 와 진짜 놀란 게... 제 아버지는 안색이 너무 어두워서 모르는 사람이 봐도 어디 아픈 건 아닌지 소견할 정도였으니까요. 근데 별로 안 아팠는데 요즘 얼굴이 많이 밝아졌어요 몸도 많이 가뿐해져서... 아버지도 계속 모시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나뿐만 아니라 아부지까지 좋아하게 되니까 혈류관리 복합식품을 알려준 친구에게 정말 고마운 일이에요. 솔직히 얘가 아니었으면 아직도 지질이상증인 sound 음식만 먹으면서 왜 안 좋아하는지 신경 안 쓰여서 짜증났을 텐데. 이 아이 덕분에 살았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서 맛있었는데, 그러다보니깐 풀려서 잘못한 게 없어. 잔소리를 막... 앞으로도 카카오톡만 하려고요. --


    >


    아무튼 제가 고지혈증 직전에 진단을 받고 관리를 해보니 혈관은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지혈증 좋은 sound식을 착실하게 들어가도 좋지만 혈관에 좋은 성분이 3~4개 이상 들어간 혈류 관리 복합 음식을 먹는 게 더 확실한 방법이니까 혹시 들지 않는 사람들은 꼭 먹고 드시는 분도 내가 먹는 게 제대로 됐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보세요. 제가 어떤걸 먹는지까지 말씀 드리면 더 좋겠습니다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선전심을 피하고 싶었고... 우후죽순이 넘치고 혈류관리 복합식품 가운데 제대로 된 것을 고르는 게 중요하니까. 그 방법을 알려주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


    >


    생각보다글이길어져서거의매일여기서끝납니다. 마지막으로 혈류관리 복합매싯은 음식을 잘 고르는 비결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근데 제가 해 본 비법들 중에 한 가지 확실한 걸 알려드렸으니까. 자신이 계셨을 때에 공감을 누르세요~!​ ★ ★ 혈류 관리 복하프마싯눙 음식 제대로 고를 비법 ★ ★ 1.<혈류 관리 복하프마싯눙 음식>검색하기 2. 베니 오메가 3, 코큐 텐, 엽산 등 혈관에 좋은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갔는지 확인하기 3. 오메가 3은 국내 원료인지 확인하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