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초기증상 실명질환의 위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9:33

    녹내장 초기증상 및 실명질환 위험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


    얼마 전, 제가 괜찮은 유튜버가 녹내장을 앓고 있다고 고백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잘못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이가 들어서 생기는 눈질환인 줄 알았던 찰나에 제 또래의 젊고 예쁜 여배우가 투병하고 있다니, 예를 들어 시나의 sound에 녹내장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 모두 서울대 출신으로 구성되어 녹내장, 백내장, 황반 변성 등 각종 실명 질환에 대하여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강남 글로리 서울 안과에 의하면 이 질환은 4대 실명 질환에 분류되며 세계적으로 계속 환자 수가 거의 매 일본어의 나쁘지 않는 눈 질환이라고 합니다.


    >


    녹내장의 원인은 안압 증가라고 합니다. 안구가 보기에 정상적인 기능을 하려면 적정 안압이 유지되어야 하는데, 안압이 정상범위를 넘어 자신감이 증가하고 시신경이 자신의 혈관을 압박하여 손상을 일으켜 시야결손이 일어나는 것이 바로 녹내장이라고 합니다.


    >


    이것은 급성과 만성으로 자신이 있지만, 녹내장의 초기 증상은 드문 경우의 급성으로만 자기 발현한다고 합니다. 급속히 안압이 증가하고, 두통, 충혈, 구토 등을 잘하지만, 정말 대부분이 만성인 경우이기 때문에 실명에 이르기까지 그 증상을 체감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


    그래서 이 안과에서는 녹내장의 증상을 체크하지 못하고 손도 찍지 못하고 실명하기 전에 조기 발견 때문에 1년에 1번의 눈 검진을 실시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는데요. 특히 자신 40대 이상에 눈의 노화가 촉진되는 나이 앞 자신-가족력이 있을 경우 더 검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라고 하더군요.


    >


    녹내장은 초기에 발견되면 약물치료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압을 낮추는 약물을 먼저 투여하고, 치료 경과가 미미하면 레이저 치료가 가능하며, 레이저도 잘 안되면 외과 수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이 녹내장 안과의 모든 의료진은 안구의 모든 부분을 수술 집도할 수 있는 그레이트 서전이므로 보다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고, 녹내장 레퍼런스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고 하므로 참고해 두면 도움이 됩니다.


    >


    나이를 불문하고 표적이 된 녹내장, 1년에 1도, 눈의 건강 검진 센터인 강남 글로리 서울 안과에서 녹내장의 초기 증상이 없어도 눈의 검진을 통과 하고 사전에 관리하는 습관이 필요한 것 아니냐고 생각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