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FAT 일급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02

    ​ ​ ​ ​ ​ ​ ​ 대학 4학년에 복학해야 할 저는 방학 동안 무엇이든 해야 한다 고 같은 아서 몇가지 자격증을 알아봤어요!학교에서 배운 전공 중에서 그렇게 나쁘지 않는데 회계가 재미 있고 성적도 좋지 않았던 것 같아 회계 쪽에 자격증을 찾아 봤는데 소견보다 자격증이 참 많더군요!​ 그 중 그 나쁜 없네 쉽다며 FAT1급을 따기로 했 스프니당. ​ ​ ​


    아침 일찍부터 찾은 자격증이라 무계획한 책을 사버렸어요.


    일단 책을 주문해버렸는데 시험날짜를 알아보니 신청기간이 너무 지난 것 같아요.다들 신청기간을 제일 먼저 확인해 주세요


    >


    FAT과의 TAT 두 사람 모두 시험일은 같기 때문에 참고해 주세요.​​​​


    시험 신청은 여기서 할 수 있어요!


    공부의 비결&공부의 기간, 사실은 경제학과라서 회계 전공 수업을 2개씩 수강했습니다.물론 기초적인 것이지만 그래도 도움이 됐을 것 같아요.ᄒᄒ 책만 읽고 독학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할 수 있을까 해서 혼자 잡아서 해봤는데 그냥 책만 읽으면 뭐가 중요한지 몰라서 해커스로 인강을 들었어요! 사실 여기저기 안 찾고 그냥 들어가면 통과하면 환불해준다고 해서 신청했어요~마침 인강에서도 제가 구입한 책으로 수업을 받았어요.절대 절대 절대 홍보가 아닙니다!!


    좀 시시한 곳도 있지만 그래도 인강 없이 단독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 이렇게 나는 FAT1급의 책과 핫카ー스그잉강에서 약 3주간의 공부를 했습니다.!​ ​ ​ 1.1단 이론의 강의를 몰라서도 듣는다.해서 너희가 모르면 멈춰서서 책을 다시 읽어 계속 들었어요!1단 인강으로 한번 들어, 독서 책 또 읽으면서 복습의 비결로 있다고 대충 기억이 납니다!나는 이론 부분은 3번쯤 읽어 헷갈리는 부분은 계속 반복해서 읽었습니다ㅎㅎㅎ, 백지로 개념을 쓰고 나쁘지 않을 수도 몇번 했습니다!!​ ​ 2. 사고는 면밀하게 풀어 보고 있다 ​ 훈련 사고처럼 있는 사고가 많지만 그것이 의견보다 더 어렵게 출제될 것이었어요!그만큼 꼼꼼하게 풀어 보면 실제 사고가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나는 사고는 2번씩 해결했습니다.!​ 3. 실기 강의는 들면서 붙어 ​ fat1급은 실기 시험의 비중이 크고 실기를 많이 해서 보지 않으면 안 되더군요. 그래서 인강을 들으며 그 때 하고 보는 비결에서 진행했습니다!​ 4. 모의 시험 많이 해결하 ​ 책에 수록된 모의 고사가 10회 정도 되는데 나는 그 정도로 충분 했다.! 2개 정도는 풀지 않고 간 것 같아서도 오답의 확인은 꼼꼼하게!!실기 부분은 채점을 단독으로 써야 한다 한줄 확인하면서 채점했습니다 ​ ​ ​ 5. 의견보다 수월하다!의견보다 자격증 공부가 어렵지 않아요!비전공자도 용어만 익히고 지역 어려운 개념이 별로 없어서 사실상 모두 암기이라서...ᄏᄏ 표준 암기 공부라고 의견고 시작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인증


    >


    모두 취업준비 열심히 하세요.더 열심히 해서, 모두 통과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