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0:54

    >


    소심한 소년이 손산후사의 어머니로부터 들은 정보를 바탕으로 학교 아이들에게 손산후사를 해주겠다는 얘기다. 성문제뿐 아니라 낙태, 폭력, 리벤지포르노, 동성애 혐오 등 다양한 사회문제가 등장할 것이다. 주인공들이 각자 안고 있는 느낌에도 관심이 있다. 5화에서 '나의 질임'과 1씩 1어에서는 장면이 훌륭하게 오티스의 어머니가 '당신은 열여섯이야. '대답은 몰라도 될 나이야'라고 스토리하는 씬이 울컥했어요. 오티스가 상을 당하는 장면 속에서 일 경험에 목숨을 거는 아이에게 주는 스토리도 좋았다. 다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은 아니다. 이건 경쟁이 아니다." 반면 에릭과 에릭의 아버지가 나누는 대화는 그대로 적는다. 빨리 시즌 2가 나오는 것./얼마나 끌리는지 고를 수 없다. 그 모습으로 살고 싶다면 더 강해져야 한다./어디를 가든 벌레 취급은 지겨워요.다 그거야./아버지가 두려워하면 저는 더 약해질 뿐이죠. 상처받기는 마찬가지에요. 그러기에는 제가 더 낫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